2023년 3교시 선택하기
사회복지 행정론 선택하기
41. 사회복지조직의 서비스 질 관리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서비스 질 관리를 위하여 위험관리가 필요하다.
  •  총체적 품질관리(TQM)는 기업의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법이므로 사회복지기관에 적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  총체적 품질관리는 지속적인 개선보다는 현상유지에 초점을 둔다.
  •  서브퀄(SERVQUAL)의 요소에 확신성(assurance)은 포함되지 않는다.
  •  서브퀄에서 유형성(tangible)은 고객 요청에 대한 즉각적 반응을 말한다.

📝 문제 해설(등록자)
클릭하면 보입니다.
🤖 AI 문제 해설
AI의 해설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델의 답변을 제공해드리오니, 꼭 교차 검증 하시고 해설을 평가해주세요. 둘 다 적절치 않은 경우 모두 비추천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보입니다.
AI 답변을 생성 중입니다.
Loading...

최대 1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5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