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회 선택하기
2교시 선택하기
4.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ITIL프로세스 모델을 도입하여 IT서비스를 관리하고자 한다. 서비스 지원영역의 장애, 문제관리 프로세스와 서비스 제공영역의 가용성, 용량관리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정답 정보가 없는 문제입니다. 아래 댓글란에 스스로 답안을 작성해 보세요.

위키 해설 모두가 함께 공부하는 위키해설이란?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