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회 선택하기
3교시 선택하기
1.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설계에 많은 도움을 주는 GoF의 디자인 패턴(Design Pattern)영역을 목적과 범위에 따라 분류하고, 분류별 특성을 설명하시오. 또한, 객체지향시스템에서개발된 기능의 재사용을 위해 사용하는 대표적 기법인 화이트박스 재사용(White-box Reuse), 블랙박스 재사용(Black-box Reuse) 및 위임(Delegation)이 패턴과어떤 관계가 있는 지 설명하시오.
정답 정보가 없는 문제입니다. 위키 해설을 참조하여 아래 댓글란에 스스로 답안을 작성해 보세요.

위키 해설
클릭하면 보입니다.
GoF 디자인 패턴객체지향 설계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