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회 선택하기
부동산학개론 선택하기
33. 부동산마케팅 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시장점유 전략은 수요자 측면의 접근으로 목표시장을선점하거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말한다.
  •  적응가격 전략이란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으로다양한수요자들의 구매를 유입하고, 구매량을 늘리도록유도하기 위하여 가격을 다르게 하여 판매하는 것을말한다.
  •  마케팅믹스란 기업의 부동산 상품이 표적시장에도달하기위해 이용하는 마케팅에 관련된 여러 요소들의조합을말한다.
  •  시장세분화 전략이란 수요자 집단을 인구ㆍ경제적특성에 따라 세분하고, 세분된 시장에서 상품의판매지향점을 분명히 하는 것을 말한다.
  •  고객점유 전략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의각단계에서 소비자와의 심리적인 접점을 마련하고전달하려는 정보의 취지와 강약을 조절하는 것을 말한다.

위키 해설 위키 편집·등록하다 보면 어느새 합격!
📝 문제 해설(등록자)
클릭하면 보입니다.
🤖 AI 문제 해설
AI의 해설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델의 답변을 제공해드리오니, 꼭 교차 검증 하시고 해설을 평가해주세요. 둘 다 적절치 않은 경우 모두 비추천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보입니다.
AI 답변을 생성 중입니다.
Loading...

최대 1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5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