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사례관리의 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사례관리자는 클라이언트의 인종, 성별, 계층 등을 이유로 이용자격 및 절차 등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고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조해야 한다.
- ②시간의 경과에 따라 변화하는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대해 지속적으로 사정하고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 ③클라이언트의 개별적인 욕구와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 ④클라이언트의 다양한 욕구가 여러 분야에서 충족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 ⑤클라이언트를 위해 전문가 주도의 구조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