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회 복구 선택하기
13. 다음 괄호 안에 들어갈 디자인 패턴의 명을 적으시오.
디자인 패턴 중 (    ) 패턴은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객체들의 상호작용을 패턴화한 것으로 클래스나 객체들이 상호작용하는 방법이다. 알고리즘 등과 관련된 패턴으로 그 예는 Interpreter, Observer, Command 가 있다.

클릭하면 정답이 보입니다.
정답 확인 맞췄어요 O 틀렸어요 X
행위(behavioral)
위키 해설
클릭하면 보입니다.
GoF 디자인 패턴
📝 문제 해설(등록자)
클릭하면 보입니다.
🤖 AI 문제 해설
AI의 해설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델의 답변을 제공해드리오니, 꼭 교차 검증 하시고 해설을 평가해주세요. 둘 다 적절치 않은 경우 모두 비추천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보입니다.
AI 답변을 생성 중입니다.
Loading...

최대 1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5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