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회 A 선택하기
3교시 선택하기
4. A기업은 산재된 지식과 시스템을 통합하고 단일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협업을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고자 페이퍼리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현재업무 환경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이를 최적화된 시스템 활용으로 전사 임직원의 업무효율성을 향상하고자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을 도입하려고 한다. 다음에대하여 설명하시오.
가. ECM 정의 및 필요성
나. ECM 구성요소 및 주요기능
다. ECM 구축을 위한 주요 기능별 구축기술
라. ECM 구축 시 고려사항
정답 정보가 없는 문제입니다. 아래 댓글란에 스스로 답안을 작성해 보세요.

위키 해설 위키 편집·등록하다 보면 어느새 합격!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