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회 선택하기
4교시 선택하기
2. 고객관계관리(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진화 단계인 CRM보고기술(Reporting Technique), CRM 분석 기술(Analysis Technique), CRM 예측기술(Predicting Technique)에 대해 고객을 중심으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정답 정보가 없는 문제입니다. 아래 댓글란에 스스로 답안을 작성해 보세요.

위키 해설 모두가 함께 공부하는 위키해설이란?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데이터 보호 안내   제휴 문의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