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다음 주사위게임 유스케이스(Usecase)에 대하여 작성하시오.
참여자는 주사위게임을 수행한다. 주사위게임은 두 개의 주사위를 굴려서 결과를보여준다. 주사위 앞면에 나온 값의 합이 8이면 이기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지게 된다.1) 개념적 객체 모델(Conceptual Object Model) 2) 시퀀스 다이어그램(Sequence Diagram) 3) 클래스 다이어그램(Class Diagram)
참여자는 주사위게임을 수행한다. 주사위게임은 두 개의 주사위를 굴려서 결과를보여준다. 주사위 앞면에 나온 값의 합이 8이면 이기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지게 된다.1) 개념적 객체 모델(Conceptual Object Model) 2) 시퀀스 다이어그램(Sequence Diagram) 3) 클래스 다이어그램(Class Diagram)